티스토리 뷰

애드리브의 대가라면서 오랜만에 칭찬 하는듯 

 

했지만.....

 

"하웃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한번 치고 나오는 김희철 

 

갑자기 타짜 이야기를 왜 꺼내나 싶더니.....

 

"필리핀에 뎅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어올때도 

 

"도박" "도박"

 

폭발하는 3차 극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진 4차 극딜

 

"뎅귀는 열을 걸어야 할것 같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까지 쉴세 없이 들어오는 극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mylifestorie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