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자 전지적참견시점 다들 보셨나요?

 

어제 방송에서는 헤어스타일과 눈화장, 한지민 하관 마스크를 통해 홍현희씨가 

 

한지민으로 탈바꿈하여 한지민씨를 직접만나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평소에도 자신이 한지민 도플갱어라며 주장해왔기에

 

미용실에서 장시간에 걸쳐 한지민 따라잡기에 나섰습니다.

 

 

 

 

 

이날은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조제' 에서 호흡을 맞춘

 

남주혁씨와 한지민씨의 인터뷰가 있었는데요.

 

홍현희씨와 만나기 위해 기다리는 모습에서 긴장된 모습을 보이고있네요.ㅎㅎ

 

 

 

머리까지 비슷하게 하고 온다는 소식을 듣고

 

한지민씨도 엄청 기대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드디어 등장한 홍현희씨

 

헤어스타일과 눈화장 하관마스크까지 쓰니 정말 한지민씨 느낌이 나네요.ㅎㅎ

 

 

 

한지민씨가 부쩍 놀라는 느낌이었는데 그 이유는 바로 마스크 때문이었어요ㅋㅋ

 

 

 

본인의 얼굴 마스크인지 모르고 다친줄 알고 걱정하고있었네요..ㅋㅋㅋㅋ

 

 

 

 

 

한지민씨의 예상치 못한???ㅋㅋ 멘트로 인해 다들 뒤집어졌네요.ㅎㅎ

 

 

 

 

다음 방송에선 와이프덕분에 평소에 한지민씨 팬이었던 제이쓴씨와 한지민씨의 영상통화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니

 

기대되네요.ㅎㅎ

 

 

 

 

 

출처- MBC 전지적참견시점 방송 캡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