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분 캡쳐

어제 방송된 우리 이혼했어요 다들 보셨나요?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데이트 마지막 날에는 선우은숙의 속상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면서 끝이났는데요

 

선우은숙은 지난날을 이야기하며 한 여배우를 언급하기 시작합니다. 

 

방송직후 인터넷 포털사이트는 이영하씨와 관련된 여배우가 누군지 논란이 되며

 

선우은숙과 사이가 좋지 않았던 유지인이 언급이 되고 있는데요.

 

오늘의 이슈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분 캡쳐

01. 이영하와 한 여배우는 왜?

 

선우은숙은 이영하에게 내가 괜히 누군가에게 미움을 당해 화가 나고 죽을 것 같았다.  당시에는 방송국도 가기 싫다고 몇번이나 이야기를했다며 말했습니다. 근데 이영하는 그 여배우와 같이 작품도 하고 같이 만났다고 합니다.

이어서 나온 이야기는 어느날 집에서 (도우미)아줌마가 그 여배우가 우리집 주자장에 와 있다고 얘기해줬다고 합니다. 남편 이영하와 같이 한 차로 골프를 치러 가기로 했다고 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분 캡쳐

02. 선우은숙과 그 여배우의 관계는 왜?

 

선우은숙과 그 여배우의 관계는 왜 좋지 않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사람이 사회적 동물인데 물론 싫을 수도 있습니다. 근데 그 분이 선우은숙한테만  그러는게 아니었다고 합니다.

누구든 예쁘거나 어리면 그렇게 행동했다고 합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분 캡쳐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분 캡쳐

 

03. 이영하 그 여배우에 대한 언급

 

이영하는 이에 대해 난 그렇게 심각한 것도 몰랐다 이제는 감정이 없다 그 마음이 세월 속에 용해가 된거다. 걔가 나쁘다고 해줬으면 좋겠냐고 대답을 했습니다.

 

 

 

04. 선우은숙이 미워한 여배우 유지인이 맞을까?

 

 

아직 이영하와 관련된 여배우가 누구인지 정확하게 나오진 않았지만 연관검색어가 뜨면서 유지인이 함께 나오고 있습니다.

 

 

유지인은 1956년 생으로 올해 65새로 중앙대학교 부속여자 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대학원 예술학석사 취득을 한것으로 나오며 1974년도에 영화에 데뷔를 하였고 정윤희, 장미화와 더불어 1970년에 엄청난 인기를 받았던 배우이기도 합니다.

 

 

 

05. 이영하 여배우 유지인에 대한 해명은?

 

예전 호박씨 촬영 당시 정말 친한 친구였는데 어느날 본인의 이혼과 더불어 유지인이 갑자기 희생양이 됐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지금은 정말 전혀 연락을 안하냐는 질문에 서로 불편하니 안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가 죄지었니? 잘못한 게 있어? 그냥 친구인데하며 스캔들을 무시하려 했다고 말했습니다. 유지인이 친구들이랑 등산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만나기로해서 우리집앞 카페에서 유지인 친구들과 만났는데 그 다음날 살고 있는 아파트에서 유지인과 본인의 스캔들이 사실인 것마냥 확산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심지어  나는 유지인이 어디 사는지도 모르는데 들리는 얘기에 의하면 내가 그 집에 나타난다고 하더라. 주변에서 소문을 사실처럼 만드니 아들까지도 오해 할 정도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선우은숙은 그 여배우 때문에 방송국을 그만두고 싶어서 일부러 둘째를 가져서 쉬면서 아이를 키우려고 했는데

이영하씨는 계속 그 여배우를 만났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그  여배우가 누군지 밝혀지진 않았지만 어찌됐던건 유지인씨는 아닌것 같은데 연관검색어에 계속 이영하의 불륜 관련과 선우은숙을 괴롭힌 여배우로 이름이 떠서 안타깝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