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유머

프라다 구두 협찬받은 봉태규.

정보의세계 2021. 5. 9. 15:29

작사가 김이나랑 게스트가 메신저로 대화를 나누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봉태규가 게스트로 나옴

 

입고 나온 옷이 협찬이라고 함 

 

셔츠랑 바지 정보 알려주고

 


구두는 프라다 명품 신고 나옴 ㄷㄷ

 




 
다 비싼거지만

다 남의 거 ㅠㅠㅋㅋ 



그 때 김이나가 머뭇머뭇하다가 내뱉은 말...

 

 

"근데 정말 실례지만 두 치수 커 보여요......"

 

 

멋쩍게 웃는 봉태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이나가 자신의 시선으로 본 봉태규의 신발 사진을 찍어서 보내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태규도 결국 빵 터짐

아니..ㅋㅋㅋ 아기가 아빠 신발 신고 나왔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리퍼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