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드라마 나쁜사랑 사진

가수 겸 배우 심은진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전승빈과 부부가 됐다며 직접 글로 발표했습니다.

심은진과 전승빈을 이어준 건 지난해 5월 종영한 MBC ‘나쁜 사랑’인데요. 심은진은 “드라마로 처음 알게 되었고, 동료이자 선후배로 지내오다 드라마가 끝날 무렵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됐다며  그 후로 서로를 진지하게 생각하며 만나다 오늘에까지 오게 됐다”고 고백했습니다.

MBC 드라마 나쁜사랑 캡쳐


심은진은 “누군가는 연애 1년도 안 되서 결혼하는 건 너무 이른 감이 있지 않느냐 할 테지만 사실 내가 이젠 어린 나이만은 아니기에 그러한 염려는 조금 접어두려고 한다. 내 경험에 의한 사람에 대한 확신이 있었다고 얘기하는 게 맞을 것 같다”고 털어놨습니다.

 

MBC 드라마 나쁜사랑 캡쳐


그는 “시간의 길고 짧음은 나에게 중요한 문제가 아니었다. 이 사람과 남은 나의 인생을 같이 공유하고, 오래오래 서로를 바라보면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해주는 사람은 그리 흔히 찾아오는 행운은 아니지 않나. 그런 마음을 먹은 순간 오히려 시간을 더 두고 지켜보는 게 무슨 소용이 있을까란 생각이 지배적이었다. 순간순간이 행복할 수 있다면 그걸로 참 좋은 일이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심은진은 결혼식은 시기상 미정이라며 “해외에 있는 가족들이 한국에 올수 있는 시기를 잠시 기다려보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예쁘고, 곱게 걸어가서 씩씩하고 멋지게 살아보겠다”고 전했습니다.

 

 

 

 

 

MBC 드라마 나쁜사랑 캡쳐

전승빈은 누구?

  •   이름 : 전승빈
  •   출생 : 1986년 3월 15일 (올해 36살), 경기도 부천시
  •   신체 : 183 cm, 70 kg
  •   학력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휴학 중
  •   데뷔 : 2006년 연극 '천생연분'
  •   소속사 : 드림스톤 엔터테인먼트

 

MBC 드라마 나쁜사랑 캡쳐

심은진은 누구?

  • 출생 1981년 2월 6일 (39세) 서울특별시
  • 국적 - 대한민국
  • 신체 - 168cm, 48kg, A형
  • 가족 - 2녀 중 막내
  • 학력 -영락여자상업고등학교 (상업디자인과 / 졸업) ,명지전문대학교 (연극영상 / 중퇴), 경기대학교 (연기학 / 학사)
  • 종교 - 개신교
  • 소속사 - 비비엔터테인먼트
  • 소속 그룹 - 베이비복스
  • 포지션 - 서브보컬
  • 데뷔 - 1998년 베이비복스 정규 2집 BABY VOX I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