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호동 카카오tv에서 새로운 예능 촬영중 (제목-머선129) 

대충 기업들이랑 내기해서 이기면 선물 뿌리고 지면 강호동이 무료로 광고해주는 컨셉

(빙그레, CU 출연 예정)

 

 

하지만 평소에는 카톡을 사용하지 않는 강호동..ㅋㅋ

 

 

이때 신서유기 같이 하고있는 송민호가 도와주러 나옴..ㅋ

 

 

카카오톡 설치하는게 이렇게 대단일인가....ㅋㅋㅋㅋ

 

 

 

카카오톡 앱 깐 기념으로 피오랑 이수근한테 카톡 날림...ㅎㅎ

 

 

이수근 반응..ㅋㅋㅋㅋ일단 의심부터함..ㅋㅋㅋㅋㅋㅋ

 

 

피오반응..ㅋㅋㅋㅋㅋㅋ아휴 카톡인데 시끄러움.ㅋㅋㅋㅋㅋ

 

 

피오때문에 카카오톡 시작한거 후회중..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