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펜트하우스로 많은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은석님이 나혼자산다에까지 출연해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10년 데뷔로 10년 가까이 많은 활동을 했지만 대중에겐 다소 생소했던 배우기도 한데요.

 

그럼 배우 박은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배우 박은석 프로필

출생 : 1984년 2월 10일 (36세), 
학력 : 낫소커뮤니티컬리지 (패션디자인, 마케팅 /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 졸업)
신체 : 180cm, 70kg, B형
종교 : 개신교
가족 : 부모님, 형
데뷔 : 2010년 SBS 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
소속사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_____silverstone_____/

 

  • 박은석 군대

나혼자산다 캡쳐분

미국 시민권자는 아니고

영주권자라고 합니다. 영주권자라 군대를 가지않아도 무방한데 한국말이 안되서 한국말을 배우러 군대에 갔다고합니다.

 

나혼자산다 캡쳐분

군대를 기피하는 분들도 많은데 자진입대하다니...대단하네요..

​영주권 유지 프로그램이 있었지만 군 제대 후 스스로 영주권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배우를 하다가 잘 안되면 미국으로 가지 뭐라는 스스로 비상구가 비겁하게 느껴져서 포기했다고 합니다.

오로지 연기만을 위해 영주권을 포기!!

​'나는 이 길밖에 없다' 진짜 멋있는거 같아요. 절실해야 노력하고 노력하면 성공에 가까워지게 되니 정말 지금의 자리가

괜히 올라온게 아니라는 생각이드네요.

  • 박은석 영어

박은석은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7살 때 가족들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가게됩니다. 이후, 22살쯤 배우가 되기 위해 다시 한국으로 입국할 때까지 유년기를 미국에서 보냈습니다. 미국 시민권을 가지고 있는 만큼, 영어실력은 원어민인 셈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펜트하우스에서 영어연기를 할때도 남다른 영어실력을 뽑냈습니다.

 

 

박은석은 특히 과거 언론 인터뷰에서 영어로 연기하고 싶다는 욕심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박은석은 “영어로 연기를 해보고 싶다. 영어로 표현할 수 있는 말의 느낌을 살리고 싶다. 또 영어로 연기하는 맛을 보고 싶다. 미국에 있을 때는 연기해본 적이 없는데 영어로 연기할 때 내 모습이 어떻게 다를지도 궁금하다. 기회가 생기면 하고 싶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꾼 꿈이 현실로 이루어 졌네요. 박은석이 이런 말을 한 지 꼭 1년 뒤, 박은석은 로건 리를 만나게 됩니다.

 

  • 박은석의 영어 실력

유튜브에 박은석의 영어를 검색해보면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펜트하우스에서 영어연기를 하는 모습만 모아둔 편집영상이 있습니다. 벌써 조회수만 70만이 넘을정도로 핫한 영상인데요. 이 영상을 통해 직접 영어 실력을 확인해보세요.

 

 

 

https://youtu.be/o8tc0dJnsf0

 

  • 배우 이지아와의 인연

해당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한 배우 이지아는 한 라디오 방송에서 "박은석과 10년 전 SBS 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에 함께 출연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어 "박은석이 얘기를 했다. 그 작품에서 내가 쏴 죽인 사람이 본인이라고 하더라"며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