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운우리새끼 캡쳐분

이날은 이태성이 출연하고 있는 tvn 드라마 "화양연화"에 반려견 카오와 몬드가 출연하게 되었는데

그중 카오에게 연기 연습을 시키는 장면이 인상적이었음

 

미운우리새끼 캡쳐분

제일 먼저 겁먹은 표정을 시켜봄

 

미운우리새끼 캡쳐분

액션하니까 눈을 크게 뜨고 준비 자세 취함

 

미운우리새끼 캡쳐분

 

 

미운우리새끼 캡쳐분

순간 눈이 그렁그렁하더니 집중하기 시작함

 

미운우리새끼 캡쳐분

 

20년차 배우도 놀람.ㅎㅎ

 

 

 

동물농장 아저씨도 놀람ㅋㅋ

 

 

미운우리새끼 캡쳐분

 

그러다가 헤~하고 웃음

 

 

미운우리새끼 캡쳐분

오구오구 귀여워~

 

미운우리새끼 캡쳐분

 

웃으면 안된다며 또 한번 무서운표정을 시켜봄

 

 

미운우리새끼 캡쳐분

 

언제 그랬냐는 듯이 눈빛이 변함.

 

미운우리새끼 캡쳐분

 

이번엔 콧무멍까지 벌렁거리며 집중함.ㅎㅎ

 

미운우리새끼 캡쳐분

 

미우새 엄마들도 놀라고있음..ㅋㅋ

 

미운우리새끼 캡쳐분

 

무섭게 집중하다가도 자 이제 웃는다~하면

언제그래냐는듯이 빙그레 웃음..ㅋㅋ

 

미운우리새끼 캡쳐분

 

 

스트레칭도 자유자재로 됨.ㅋㅋㅋ

 

 

 

 

이제 조금만 훈련시키면 아주 멋진 연기견이 되겠음..ㅋㅋ

 

미우새에도 종종 볼수 있기를..ㅎㅎ

 

 

 

댓글